본문 바로가기
건강한 다이어트

필라테스를 찾는 사람들이 선택한 이유

by 요필남 2023. 2. 27.
728x90
반응형

필라테스는 신체의 근력, 유연성 및 균형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둔 충격이 적은 형태의 운동이다.

필라테스 운동의 이점은 다음과 같다.

  1. 코어 근력 향상: 필라테스 운동은 총체적으로 코어라고 알려진 복부, 허리, 엉덩이 및 둔부의 근육을 목표로 합니다. . 이는 자세를 개선하고 허리 통증을 줄이며 전반적인 신체 안정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  2. 유연성 증가: 필라테스 운동에는 많은 스트레칭과 스트레칭 동작이 포함되어 있어 유연성과 관절의 움직임 범위.
  3. 더 나은 균형 및 조정: 필라테스 운동은 많은 제어 및 균형이 필요하므로 전반적인 균형 및 조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  4. 스트레스와 긴장 감소: 필라테스 운동은 몸에 미치는 영향이 적고 부드럽게 설계되어 근육의 스트레스와 긴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.
  5. 자세 개선: 필라테스 운동은 척추를 지탱하는 근육을 강화하고 전반적인 신체 인식을 개선하여 자세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  6. 근력 및 긴장도 증가: 필라테스 운동은 몸 전체의 근육을 강화하고 강화하기 위한 체중과 저항.
  7. 호흡 개선: 필라테스 운동은 호흡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. 폐활량을 개선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휴식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  8. 저강도 운동: 필라테스는 저강도 운동으로 관절이 있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통증 또는 부상.

전반적으로 필라테스는 근력, 유연성, 균형, 자세, 전반적인 건강 및 웰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운동 이라고 말 할 수 있다.

 

필라테스는 체중 감량 여정에 도움이 되는 도구가 될 수 있지만 필라테스만으로는 상당한 체중 감량을 가져오지 못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. 다음은 필라테스가 체중 감량에 기여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다.

  1. 필라테스는 근긴장도를 높일 수 있다: 필라테스 운동은 체중과 저항을 사용하여 몸 전체의 근육을 강화하고 탄탄하게 합니다. 근육을 키우면 몸이 쉬는 동안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므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다.
  2. 필라테스는 신진대사를 개선할 수 있다. 규칙적인 필라테스 연습은 근육량과 순환 개선을 통해 하루 종일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다.
  3. 필라테스는 칼로리 소모를 증가시킬 수 있다. 심박수를 높이고 칼로리 소모를 증가시키는 움직임으로. 필라테스 매트 수업, 필라테스 리포머 수업 또는 필라테스 서킷 수업과 같은 이러한 유형의 필라테스 수업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다.
  4. 필라테스는 건강한 습관을 촉진할 수 있다. 필라테스는 마음챙김을 강조합니다. 몸과 음식과의 관계를 더 잘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규칙적인 필라테스 연습을 통해 식습관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되어 더 건강한 음식을 선택하고 부분 조절을 하여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다.

운동을 하면서 유의해야 할 사항들

필라테스만으로는 상당한 체중 감량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다.

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필라테스를 건강한 식단 및 규칙적인 유산소 운동과 병행해야 한다.

많은 사람들이 피트니스 루틴의 일부로 필라테스 운동을 선택하는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.

  1. 코어 근력 향상: 필라테스 운동은 코어 근육 강화에 중점을 두어 전반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. 자세, 균형 및 안정성.
  2. 저강도 운동: 필라테스는 저강도 운동 형태로 관절에 부담이 적고 사람에게 적합할 수 있습니다. 모든 피트니스 수준의.
  3. 유연성 증가: 필라테스 운동에는 스트레칭과 스트레칭 동작이 포함되어 있어 관절의 유연성과 운동 범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.
  4. 심신 연결: 필라테스는 심신 연결을 강조하여 개인이 호흡과 움직임에 집중하도록 권장하여 스트레스를 줄이고 휴식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.
  5. 다양성: 필라테스는 개인의 필요와 목표에 맞게 수정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을 제공합니다. 이 다양성은 지루함을 예방하고 개인이 피트니스 여정을 계속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  6. 재활: 필라테스는 개인이 부상에서 회복하거나 만성 질환을 관리하는 데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. 신체적 한계를 수용하도록 수정할 수 있습니다.
  7. 운동 능력 향상: 필라테스는 전반적인 근력, 균형 및 조화.

전반적으로 필라테스는 신체적, 정신적 웰빙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운동이다.

반응형